TV & VOD

IPTV & VOD

고가의 지상파 광고를 대체할 매체로 지상파 방송 및 다양한 컨텐츠 노출시 표출되는 광고로 지상파에 준한 집중도 높은 매체 입니다 . 초고속 인터넷망을 이용하며 제공되는 방송서비스이며 올레TV, BTV, U+TV 등이 통신사에 의해 제공됩니다. 프로그램 시작전 1~3개의 광고만 노출되므로 광고주목도가 높습니다.

특징 및 광고방식

  • 2040 중심의 가입자 구성으로 효율성 입증
  • 프로그램, 장르, 지역, 시간대 등 다양한 타겟팅 가능
  • Pre Play 방식 프로그램 로딩시 단독 노출
  • Home Play 방식 메뉴 및 채널 선택 전 노출
IPTV & VOD marketing

IPTV 가입자 수 증가 및 VOD 이용횟수
출처: 디지털시대의 방송미학 - 콘텐츠의 과거, 현재,미래

IPTV & VOD 광고를 이용한 다양한 광고상품은 고객문의를 통해 상담바랍니다.

문의하기

N SCREEN

실시간 채널과 최신 방송/영화등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활용한 광고 상품으로 하나의 콘텐츠를 여러 유형의 디바이스로 제공할 뿐 아니라, 디바이스간 연동 가능한 서비스

특징

  • 방송 최적화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특화상품 구성
  • 제휴 네트워크를 확용한 폭넓은 커버리지
  • 초고화질 동영상광고, 스킵없는 트루뷰 광고

N SCREEN을 이용한 다양한 광고상품은 고객문의를 통해 상담바랍니다.

문의하기
N SCREEN